• 최종편집 2024-05-06(월)
 
30일(토) 오후 6시 신장동 신장쇼핑몰 농협 앞에서
 
 
직밴 공연.jpg
 
 “직장인 밴드라는 말에는 묘한 에너지가 읽힌다. 생업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자기가 하고 싶은 무언가를 향해 열정을 쏟아낼 수 있다는 것은 아름답다. 메마른 일상의 촉촉한 단비처럼 음악을 통해 건조해진 영혼을 위로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이야 말로, 직장인 밴드가 있어야 할 기장 큰 이유이기도 하다.”
 
 초록빛 가득한 싱그러운 5월의 마지막 주인 5월 30일(토) 오후 6시 “2015년 평택 직장인밴드연합 ‘쿨라이브’정기공연”이 평택시 신장동 신장쇼핑몰 농협 앞에서 열린다.
 
직밴 공연2.jpg
 
 이번 정기공연은 평택시민들과 함께 거리공연문화 활성화와 문화 활동을 공유하고 같이 즐기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크로스로드(보컬·기타 박명근, 기타 김현철, 베이스 신근호, 건반 이혜정, 드럼 김민수) ▶블랙(보컬 이정갑·김광종, 기타 김진수, 베이스 이영구, 건반 이은형, 드럼 김원일) ▶풀소닉(보컬 김금기·배용환·배소라, 기타 원세황, 베이스 박철민, 건반 신광수, 드럼 손현종) ▶터미널밴드(보컬 이중열, 기타 김도영, 베이스 신근호, 건반 윤정화, 드럼 정경식) ▶토네이도(보컬 양기택, 기타 한창규, 베이스 박해용,  건반 이상은, 드럼 이태성) 등 5팀의 직장인밴드가 무대에 선다.
 
직밴 공연3.jpg
 
 직장인밴드연합 정경식 회장은 “시민들과 함께 문화 활동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이번 공연을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쿨라이브 정기공연’에 함께해 초여름의 정취와 평택 직장인밴드의 음악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참고로 직장인 밴드연합 ‘쿨라이브’는 공무원, 유치원 원장, 회사원, 경찰, 군무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직장인들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2010년 1월에 결성해 현재 8개 팀 4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 하고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7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직장인밴드 총출동 “30일 오후 6시 쿨라이브 정기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