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6월 12일~18일까지 7일 간 ‘대안문화공간 루트’에서
 
 
민예총.jpg
 
 (사)평택민예총(지회장 인문영, 사무국장 최승호)에서는 오는 6월 12일(금)부터 18일까지 7일 간 ‘대안문화공간 루트(평택시 고덕면 동고리 159-1)’에서 '평택, 예술로 스미다'라는 주제로‘제1회 (사)평택민예총 회원전’을 개최한다.
 
 이번 회원전은 평택 시민들과 예술로 꽃을 피우며 진정한 민족문화예술의 올바른 방향성과 치열한 창작의 지평을 넓혀 왔던 평택민예총에서 지역민들과 함께 예술적 가치를 나누기 위해 미술, 문학, 국악, 사진 등 모든 예술의 장르가 통섭하는 의미 있는 회원전을 마련했다.
 
민예총2.jpg
 ▲ (사)평택민예총 미술분과 한상호  作
 
 전시 오프닝 행사는 6월 12일(금)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되며, 이번 회원전에는 ▶미술분과 4명(류연복, 인문영, 임연기, 한상호) ▶문학분과 5명(권혁재, 문복남, 이근모, 임봄, 한구연) ▶국악분과 4명(송영민, 엄익현 외 2명) ▶대중음악분과 6명(박덕수외 5명) ▶사진분과 5명(김민복, 이은숙, 전경숙, 최승호 외 1명)의 작가들이 참여한다.
 
 아울러 6월 12일 오후 6시 30분에는 엄익현 판소리 공연이 있으며, 17일 오후 6시 30분에도 시낭송이 함께 하는 작은음악회가 마련되어 있다.
 
민예총3.jpg
 ▲ (사)평택민예총 미술분과 임연기 作
 
 전시 내용은 ▶시각예술부분의 전시(판화, 서양화, 도조, 사진, 자필 시 작품 등 50여점) ▶문화인의 밤 행사(시인들의 시낭송회가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 형식) ▶판소리 및 국악 공연(오프닝 행사 여는 마당) ▶전시 및 문화예술 평가회(19일, 평택민예총 회원 모두) 등 다양한 내용으로 회원전이 진행된다.
 
 최승호 (사)평택민예총 사무국장은 “이번 회원전은 지부장으로 계신 인문영 도조작가와 류연복 판화예술가를 포함한 미술분과, 문학분과, 사진분과, 국악분과, 대중음악분과 등 모든 장르가 통섭하는 형태로 진행된다”며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평택시민들과 소통하고, 문화예술의 작은 힘이 세상을 변화시키는데 일조하리라고 믿는다. 이번 회원전에 평택시민여러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하는 기쁨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시민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사)평택민예총 최승호 사무국장(☎ 010-5276-1564)에게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13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평택민예총, 제1회 회원전 "평택, 예술로 스미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