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도서관 주간 맞아 시민들과 함께하는 행사 운영

  평택시 안중도서관에서는 제50회 도서관주간(4.12~4.18)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작가 강연회, 의상놀이, 책표지 가방만들기 체험행사, 전시회 등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오는 4월 19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어린이 인문학> 여행을 주제로 노경실 작가와의 강연이 있다. 노경실 작가의 책들은 작가이야기와 함께 1층 어린이실 에서 4월 동안 전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4월 26일(토) 오후 2시에는 ‘블루마블로 떠나는 도서관 여행’이 준비되어 있다. 체험행사로는 ‘오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의상놀이와 만지작 꼼지락 내손으로 만드는 ‘책표지 가방 만들기’가 있다. 2013년 잡지를 시민들과 나누는 정기간행물 나눔 행사도 체험행사와 같이 즐길 수 있다. 올해 도서관 주간 주제를 반영한 ‘세상과의 행복한 소통을 위한 책읽기’ 세대별 도서목록도 배부 예정이다.

 또한 안중도서관에서는 동아리와 지역사회단체와의 의미 있는 협력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우리 아이에게 어떤 책을 줄까’라는 주제로 3회(4월 2/9/16일)에 걸쳐 운영되는 어린이 문학 강좌는 서평택어린이도서연구회와의 협력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세상과의 소통으로 행복해지는 도서관’이 되기 위해 안중도서관에서 알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을 가족들과 같이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도서관 주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중도서관(☎ 8024-8346~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학생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44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도서관, 세상과의 평생 소통 돕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