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장호철(경기도의회 부의장)

 존경하는 1,200만 경기도민, 44만 평택시민 여러분! 2014년도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경기도에 새로운 희망이 넘치고 여러분의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무엇보다 우리 도민들과 평택시민들의 집안살림살이가 한결 나아지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되도록 우리 도의회도 열심히 뒷받침 하겠습니다.

또한 그동안 추진해온 과제들을 잘 마무리하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하고 희망찬 경기도와 평택의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민생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서민생활을 안정시키는데 온 정성을 기울이겠습니다. 특히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역 상인들에 대한 지원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업하기 좋은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현장의정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경기도의회 131명의 의원들은 1,200만 인구와 넓은 땅을 가진 경기지역의 여러 가지 특징과 장점을 살려 타 지역과 차별화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해양과 대륙으로 뻗어 갈 수 있는 지리적 여건을 활용하여 경기도가 세계 중심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우리 도의회에서는 어떠한 역경과 고난, 그리고 영광의 자리에 도민들과 함께 할 것이며, 창의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보다 ‘새롭고 강한 도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200만 경기도민, 44만 평택시민 여러분! 활달하고 진취적인 청마(靑馬)의 기운을 받아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지시는 넉넉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07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