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고인정(경기도의회 보건복지공보위원장)

 사랑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계사년(癸巳年) 한해가 지나고 희망찬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각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저는 최근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공보위원회 의원님들과 함께 공무국외 활동의 일환으로 중국의 장애인 특수학교를 방문하였는데, 중국 장애인 학교 선생님들에 대한 처우가 일반학교 선생님보다 더 좋다는 사실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사회복지 시설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오히려 급여가 적다는 민원이 많습니다. 복지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종사자들의 처우가 높아져야 한다는 사실을 망각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것들을 점진적으로 현실화 해 주는 정책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기도의회에서는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소외계층을 최우선으로 하여 사회적·경제적 격차로 인한 양극화 현상이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현장 속에서 더욱 가까이 다가서서 희망을 심고 가꾸고 활짝 피워 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섬기겠습니다.

 사랑하는 평택 시민 여러분! 갑오년 활기차게 달리는 청마의 기상으로 아무쪼록 새해 계획하셨던 소망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거듭 기원 드립니다. 새해엔 원하는 것 보다 더 잘 풀리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원더풀!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23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보람찬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