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김윤태(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안녕하십니까? 제6대 후반기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김윤태 의원입니다. 경기침체로 인해 서민들의 삶이 더욱 어려워짐에 따라 제6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산업건설위원회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수립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산업건설위원회는 『삼성전자 입주, 평택항 개발, KTX 신평택역 신설, 고덕국제신도시 건설』 등 우리시 발전과 도약의 기틀이 되는 대규모 사업들이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지원과 감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첨단산업도시로서의 발전을 촉진하고 이를 뒷받침할 ‘교통·무역·물류기반’ 조성에도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이런 대규모 개발 사업으로 인해 지역주민이 소외되거나 권익이 침해받지 않도록 사업현장을 자주 방문하여 주민 의견과 입장이 시정에 적극 반영되어 시민을 위한 사업으로 인해 시민이 피해를 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시 기본 산업인 농업이 소외 받지 않도록 과학영농과 친환경 영농의 기반위에 로컬푸드와 강소농 정책을 강화하는 등 농업 육성 지원에도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상기후 현상으로 폭우 및 폭설 등 자연재해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이에 대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난재해 정책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산업건설위원회는 새로운 발전과 도약을 위해 준비하고 추진해 왔던 각종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산업건설위원회 활동에 대한 단호한 충고와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26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첨단산업도시 발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