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이재영 국회의원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2014년 희망찬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4년 새해에는 너른 벌판을 달리는 청마(靑馬)의 기운처럼 평택시민 모든 가정마다 활기찬 기운과 헹복, 웃음, 사랑이 넘쳐나고 큰 성취를 이루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평택시는, 시민 여러분들의 성숙된 시민의식과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삼성전자 산단 착공, LG전자 산단 보상착수, KTX 평택역 착공은 물론, 고덕국제화산업단지 SOC사업 국비가 순차적으로 집행되고,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 보상비도 공사채발행 승인으로 착공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한 많은 사업들이 원만하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평택발전을 앞당기고, 평택시가 경기 남부권의 중심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겠습니다.

아울러 말의 해인 갑오년(甲午年) 새해를 맞아 힘차게 들판을 내달리는 말처럼 한국경제가 활력을 되찾아 시민 여러분의 생활도 나아져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입법 및 정책개발에도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지난 한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활달하고 진취적인 말의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의 새로운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또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53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