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조경민 목사 “참된 쉼이 있는 교회 만들겠다”
 
 
청북동산교회.JPG
▲ 교회 창립예배 및  입당 감사예배 기념촬영
 
 평택시 청북동산교회(담임목사 조경민)는 지난 3월 5일(일) 오후 3시 평택동산장로교회 이춘수 목사와 성도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북동산교회 창립예배 및 입당 감사예배’를 가졌다.
 
청북동산교회5.jpg
 ▲ 설교를 하고 있는 평택동산교회 이춘수 목사
 
 청북동산교회 조경민 담임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평택동산교회 김흥로 장로 대표기도, 평택동산교회 호산나찬양대 특별찬양 후 평택동산교회 이춘수 목사는 ‘아름다운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신약성경 사도행전 2장27절~42절>을 인용하여 “청북동산교회가 초대교회처럼 작지만 말씀 위에 굳건히 서고 뜨겁게 교제하며 열심히 기도하여 부흥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북동산교회4.jpg
 ▲ 감사인사말을 하고 있는 조경민 목사
 
 이어 청북동산교회 조경민 목사는 감사인사에서 “교회가 세워지고 입당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준 평택동산교회 이춘수 목사님과 당회 및 성도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청북동산교회가 지역을 위하여 섬기고 나누는 교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청북동산교회2.JPG
 ▲ 청북동산교회 전경
 
 이날 조경민 목사는 ▶민주적이고 건강한 토론문화가 자리 잡은 건강한 교회를 추구하겠다 ▶작은 교회, 건강한 교회, 행복한 교회, 참된 쉼이 있는 교회가 되도록 하겠다 ▶모든 재정을 투명하게 운용하겠다 ▶교회는 성도들의 모임이기에 건물(외형)에 집착하지 않겠다 ▶목회자의 권위적인 자세를 지양하고, 십자가를 먼저 지겠다 등 10가지를 성도들에게 약속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04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청북동산교회, ‘창립·입당 감사예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