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관람객들에게 슈퍼오닝 농산물 우수성 알려
 
 
공재광 시장.jpg
 
 공재광 평택시장은 지난 5일(일)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홍보를 위해 FC안양 홈구장인 안양종합운동장을 방문해 안양시민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판촉활동은 경기장 입구에서 공재광 평택시장과 이필운 안양시장을 비롯한 이원묵 농협중앙회 평택시지부장 등 평택시 농협장들이 함께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홍보미를 전달하며 슈퍼오닝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공재광 시장2.jpg
 
 평택시와 안양시는 2015년 슈퍼오닝 농산물의 홍보와 FC안양의 축구발전을 내용으로 하는 협약을 체결한 후 그동안 슈퍼오닝 농산물의 홍보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판촉활동은 협약과 연계하여 FC안양 홈경기 개막식에 맞춰 공재광 평택시장이 직접 슈퍼오닝 판촉활동에 참여하게 됐다.
 
 평택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박람회 및 각종 직거래장터 참여와 해외 마케팅을 통해 평택 농특산물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하여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재광 시장3.jpg
 
 한편 평택시는 올해 ▶FC안양 구장 내 A보드 홍보 ▶경기장 전광판,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홍보CF 영상 노출광고 ▶경기장 입구 슈퍼오닝 홍보관 설치운영 ▶매치데이 매거진 상품 노출광고 ▶구단 홈페이지 슈퍼오닝 브랜드 삽입광고 ▶구단 페이스북·트위터 등을 통해 평택 슈퍼오닝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14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재광 평택시장, FC안양 축구 개막식 슈퍼오닝 홍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