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평택시 현안을 허심탄회하게 논의하고 공유하기 위해
 
 
제목 없음.jpg
 
 새누리당 원유철(경기 평택갑) 의원은 지난 11일(화) 송탄 국제교류센터 컨벤션홀에서 공재광 평택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당·정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당·정 정책협의회는 평택시의 현안을 허심탄회하게 논의하고 공유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새누리당 측 원유철 국회의원, 평택시 갑·을 도·시의원과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하였으며, 평택시에서는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하여 부서별 실·국장 실무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평택시의 정책 현안보고를 통해 2017년도 국비확보 현황 및 추가 필요 현황과 국·도비가 필요한 사업에 대해 건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유철 협의2.jpg
 
 또한, 브레인시티 사업 추진현황, 송탄 공영버스터미널 운영방안, 팽성 석봉리 두강물 숲 조성사업, 진위천~평택호 자전거 도로 및 생태공원 조성 사업, 평택시 인구증가에 따른 주차난 해소방안 등 지역별 현안을 밀도 있게 논의했으며, 참석자들은 브레인시티조성사업의 성공을 위한 방안을 수시로 공유하고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평택시가 고덕 삼성전자, 진위 LG전자의 공사가 마무리되며 어떤 도시보다 역동적인 변화를 맞이하고 있어 인구 증가에 대한 대비책이 필요하다는데 공감하고 현실적인 대안마련을 서두르기로 했다. 
 
 원유철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 역사상 가장 역동적이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는 시기에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영광이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공약사항들을 점검하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대한 답을 찾는 뜻 깊은 당정협의 자리였다”고 말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에 당면한 현안 해결을 위해 많은 국·도비가 확보되어 의원님들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정책협의회를 통해 나온 의견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은종민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65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유철·유의동 의원, 평택시와 정책협의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