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평택서부노인복지관, 노인복지기금바자회 개최

 평택서부노인복지관(관장 최수재)에서는 지난 12일(토) 안중현화근린공원에서 오전 10시~오후7시까지 '2014 노인복지기금마련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재광 시장, 김기성 시의원, 최중안 시의원, 주민 등 1,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자원봉사자(안중의용여성소방대, 서부자원봉사대, 축협사랑부녀회, 포승적십자, 신협홍보위원, 안중여성재향군인회, 현덕적십자, 새생활여성회, 해병전우회안중지회, 대학봉사단) 100여명도 함께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평택서부지역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 및 취미·여가·건강·생활 지원, 지역주민들의 나눔 실천 기회 제공, 지역자원의 후원품 판매로 노인복지기금마련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1부 여는공연과 2부 공연이 이어졌으며 사물놀이, 난타, 전통무용, 안일초 사물악동, 댄스스포츠, 직장인밴드, 현화중 댄스동아리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어 바자회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고미숙 사회복지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기금과 판매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두달 전부터 모든 직원들이 발로 뛰었다"며 "예전보다 많은 주민 여러분들이 참여하셔서 많은 후원품과 복지기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 복지기금바자회에 참여해주신 주민 여러분들과 무더위 속에서도 묵묵히 구슬땀을 흘려주신 봉사자 여러분들께 많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우일씨앤텍(주), 한솔유통, 서울우유협동조합, 나움건설(주), 고것참식품 등이 후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21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4 기부 UP! We大한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