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김정옥 회장 “평택시 발전 책임지는 평택애향회 되기를”
 
 
체육대회.JPG
 
 (사)평택애향회(회장 김정옥)가 주최하고 (사)평택애향회 2000연합회가 주관한 ‘제34주년 평택애향회 선·후배 체육대회’가 4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소사벌레포츠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기수별 선수단 입장, 기관단체장 표창장 수여,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장학금 전달, 환영사, 대회사, 축사, 우승기반환,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축구, 족구, 줄넘기, 계주, 노래자랑을 통해 우정을 다졌다.
 
체육대회2.JPG
 
 이날 행사에는 이병국 대회장, 김학연 초대회장, 안광훈·이혜영·박함균·고복수·박영환·조흥행·유해준 전 회장을 비롯해 공재광 평택시장, 양경석 시의회 부의장, 이병배·오명근·서현옥·김혜영 시의원, 이동화 도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김선기 전 시장, 이동훈 평택발전협의회장, 이혁 대회 준비위원장, 임옥 평택예총회장, 최덕규 시민연합회장과 애향회 회원 및 가족 등 1천5백여 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체육대회4.JPG
▲ 이순녀 회원에게 평택애향회장상을 수여하는 김정옥(왼쪽) 회장 
 
 김정옥 회장은 환영사에서 “체육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힘든 점도 많았지만 선·후배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됨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 34회 체육대회에서는 72연합회 전명원 회장님을 비롯해 04연합회 후배님들까지 32개 기수가 참석해 주셨다.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선배와 후배가 서로 사랑하고 존경하며 평택시 미래 발전을 책임지는 평택애향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인사말에서 “평택시 발전을 위해 항상 수고하시는 애향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평택시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기 바라며, 이번 대회를 준비하신 김정옥 회장님과 이병국 대회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DSC_0875.JPG
▲ 박준영 회원에게 평택시장상을 수여하는 공재광(왼쪽) 평택시장 
 
 우수회원 시상식에서는 ▶공재광 평택시장상: 박준영, 이진희 ▶김인식 시의장상: 조병준, 이종문 ▶원유철 국회의원상: 전상호, 유승현 ▶유의동 국회의원상: 김기승, 지석민 ▶윤화섭 경기도의장상: 김범주, 임용필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체육대회5.JPG
 
 이어 평택애향회는 관내 주민자치센터 추천으로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청소년 10명에게 300만원의 애향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지난 1981년 기수별 체육대회를 모태로 출범한 평택애향회는 그동안 소외계층을 위한 시설봉사사업,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사업, 인재 발굴 및 지원, 시민들의 애향사랑을 위한 시민체육대회 개최, 향토문화 발굴 및 인재육성사업, 청소년 선도 활동 및 평택사랑교육, 평택특화사업, 평택 명소 및 특산물 발굴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62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애향회, 화합 위한 ‘제34주년 선·후배 체육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