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2(토)
 
지난 12일 외화번역가 이미도 작가 초청 강연 가져
 
상공회의소 조찬.jpg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근찬, 이하 평택상의)는 지난 12일(목) 평택상의 대회의실에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외화번역가 이미도 작가를 초청해 ‘창조적 상상력으로 21세기를 디자인하라’란 주제로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회에서 이미도 작가는 “독창적 아이디어로 자기의 삶을 다르게 살아가라”라는 내용으로, 도전하려는 의지, 위기관리 능력, 변화에 대한 마음가짐의 중요성에 대하여 강조하였고, 현재 기업의 어려운 상황을 창조적 상상력을 통해 슬기롭게 풀어 나가야 한다고 설명하였다.
 
 평택상공회의소는 평택지역 유일의 종합경제단체로서, 1995년부터 20년째 관내기업 대표이사, 임직원과 시민을 대상으로 조찬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조찬강연회는 상공회의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육 사업 중 하나로, 다양한 분야(건강, 경제, 경영 정보 등)의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정기적으로 연중 5회 이상 실시하고 있으며, 조찬강연회 역대 초청 강사 중에는 공병호 소장, 용혜원 시인, 유인경 기자, 최일구 아나운서, 김효준 BMW대표이사, 오한진 의학박사 등이 있다.
 
 아울러 평택상공회의소는 설립이래로 평택기업들의 동반자 역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청년취업 인턴제, 장년취업 인턴제,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민정보화 인재양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국가자격시험·자격시험 시행, 관내기업의 대표이사·임직원 및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연수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조찬강연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평택상공회의소 진흥팀(☎ 031-655-581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35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상공회의소, 20년째 조찬강연회 이어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