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학교용지 매각 지연으로 안전한 통학거리 미확보
 
 
김수우 시의원.JPG
 
  평택시의회 김수우 의원은 지난 11() 평택시청 신관 4층 소회의실에서 택지개발지구 내 주민들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시 관계자, 교육지원청 및 용이 푸르지오 주민대표와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 지속적인 주민과의 소통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간담회에서 시청 도시개발과장은 현재 택지개발지구(용이·서재·안중)의 학교용지가 장기간 지연됨에 따라 사업의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특히 용이 구역 및 서재지구의 경우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빠른 매매계약 체결이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이에 대해 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장은 올해는 예산이 없어 용지 매입은 불가하며, 우리 지원청에서도 학교 설립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향후 공동주택 분양 및 착공 등의 진행상황을 반영하여 학교설립을 위한 교육부중앙투자심사에 의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우 의원은 택지개발지구 내 학교용지 매입의 지연으로 아파트 입주민들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거리 미확보와 열악한 교육여건으로 문제가 많다시청과 교육지원청에서 조속한 시일 내 학교설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배다리 공원 등 주요 시책사업에 있어서 관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문제점 개선과 함께 시민들의 요구사항을 전달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10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김수우 의원 ‘학교건립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