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1(토)
 

평택호관광단지 출구도로 조성 및 체육공원 설치 건의
 

 공재광 평택시장은 28(월) 오후 2시 평택시 현덕면 주민자치센터 2층에서 염동식 도의원, 김기성 시의원, 최중안 시의원, 최윤수 기획재정문화국장, 우제경 산업환경국장,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의 대화를 가졌다.

 이날 시민 대화에서 공 시장은 질의응답을 통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소통행정으로 행정의 신뢰도를 높였다.

 질의 응답시간에서 정수일 평택시 3.1만세운동 기념사업회장은 "시장께서 공약한 사항들이 평택시 단기중기장기 사업으로서 실현 가능성이 있느냐"며 "평택호관광단지에 입구는 있는데 출구가 없어서 교통혼잡이 유발되고 있는 만큼 인근 기산리 방면 비포장도로쪽으로 도로를 개설해달라"고 질의했다.

 이에 대해 공 시장은 "건의하신대로 최선을 다해 방법을 강구해보겠다"고 답변했다.

 이어 이신헌 현덕면 새마을지회 사무국장은 "타 읍면동에 비해 운동시설이 매우 부족하다"며 "주민들을 위한 체육공원 설치 및 배드민턴 돔을 설치해달라"고 건의했다.

 이에 대해 공 시장은 "건의하신 부분은 관계부서와 상의해서 좋은 결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했다.

 시 관계자는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평택시 전체 발전방향을 고려해 추진계획을 세워 해결해 나갈 계획”이라며 “시민들께서 주신 건의사항은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각 실무부서에서 적극적인 조치계획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41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재광 시장, 현덕면 시민과의 대화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