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정장선 전의원 "시민 위한 민주당으로 거듭나야"
권영화 시의원, 민주당 김한길 대표 공로상 수상


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위원장 직무대리 이상기)는 1월 23일(목) 평택시 중앙로 소재 '아리엘뷔페'에서 정장선 전의원, 우제항 전의원, 고인정 도의원, 권영화·오명근·김기성·김재균·양경석 시의원, 민주당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김학만 운영위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하례식은 국민의례, 김대중·노무현 전대통령에 대한 묵념, 정장선 전의원 축사, 우제항 전의원 축사, 이상기 위원장 신년사, 시·도의원 신년사, 김한길 대표 공로상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상기 위원장 직무대리는 신년사에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을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는 당원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현재 민주당이 어려운 길을 걷고 있지만, 당원 여러분들과 함께 뜻을 모아 평택시와 시민들을 위한 민주당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장선 전의원은 축사에서 "어려울 때 일수록 당원들의 마음이 하나로 모아져야 한다. 민주당 평택을 지역 당원 여러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해낼 수 있다'는 각오로 새롭게 태어나는 평택을 지역위원회가 되어야 한다"며 "최근 정치권이 국민들에게 불신을 주고 있기 때문에 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는 서로를 적대시하기 보다는 뜻과 힘을 모아 평택시민을 위하고, 민주당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민주당 김한길 대표로부터 공로상을 수여한 권영화 시의원은 인사말에서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더욱 노력해 의정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당원들과 함께 평택시민을 위한 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94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평택을, 갑오년 신년하례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