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1(토)
 

김수우 총동문회장 “3개 기관과 함께 지역발전 위해 최선 다하겠다”

 

김수우 의원.jpg

▲ 소상공인연합회와 MOU를 체결한 평택대 총동문회 김수우(가운데) 회장

 

평택대학교 총동문회(총동문회장 김수우)는 지난 23일 오후 5시 평택대학교 본관 3층 회의실에서 평택시 소상공인연합회, (사)한미어린이문화교류협회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3개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미래지향적인 발전전략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으며, 이외에도 상호협력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미래를 여는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김수우 총동문회장은 “모교와 지역사회의 유대 강화 및 평택시 발전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평택대학교 총동문회는 3개 기관과 공동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소외계층과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봉사할 것이며, 이외에도 평택시민과 주한미군과의 상생협력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수우 평택대학교 총동문회장은 2016년 평택시의회 주한미군평택이전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주한미군 이전 및 상생협력 발전을 위해 미군기지 관광문화사업, 한·미 문화교류, 평택상담센터 설치, 미군부대 주변지역 소음방지사업 등 다양한 현안을 해결한 바 있으며, 지난 2월에는 주한미군사령부가 선정한 ‘2022 좋은 이웃상(Good Neighbor Award)’에 선정되어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93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학교 총동문회, 평택시 소상공인연합회와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