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1(토)
 

고현경 원장 “많은 이들의 마음에 따뜻함과 위로 함께 하길” 

 

팽성노인 음악회.jpg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15일(토) 팽성복지타운 2층 대강당에서 고은빛음악학원(원장 고현경)과 함께하는 자선기부 음악회 ‘2022 희망플러스 5th’를 개최했다.


‘고은빛과 함께하는 자선기부 음악회 희망플러스’는 ‘고은빛음악학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팽성읍 저소득 어르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2017년 1회를 시작으로 2022년 5회째를 맞았다. 얻어진 수입금은 팽성읍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을 진행한 ‘내방연구소’는 테너 김성수, 테너 위정민, 메조 소프라노 황혜재, 소프라노 최우영, 피아노 이한나, 피아노 조영희, 기획 문현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악을 전문으로 하는 예술단체이다. 


이날 내방연구소는 관객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곡의 구성을 통해 기쁨과 감동을 전했으며, 고은빛음악학원 원아들과 함께 오프닝 공연을 펼쳐 많은 박수를 받았다. 


고은빛음악학원 고현경 원장은 “음악회가 열릴 수 있게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펼쳐지기를 바라고, 많은 이들의 마음에 따뜻함과 위로가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은빛음악학원은 2016년도에 개원하여 현재까지 6년 동안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착한캠페인 후원 참여를 시작으로 매년 자선 기부를 목적으로 음악회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08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은빛음악학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자선기부 음악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