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15일 당 대표 출마선언 “당 혁신 위한 정치혁명 강조”
 
 
원유철 출마.jpg
 
 경기 평택지역 5선 중진의원인 자유한국당 원유철(경기 평택갑) 의원이 6월 15일(목) 자유한국당 당 대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원유철 의원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사상 유례가 없었던 현직 대통령의 탄핵과 대선 패배에 이르기까지 저 또한, 당의 중진의원으로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국민 여러분과 당원 여러분께 사죄를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원 의원은 “오늘 저는 자유한국당의 ‘7.3 정치혁명’을 국민과 당원동지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패권정치, 계파정치에 몰두했던 20세기의 낡고 병든 닫힌 정당을 ‘젊고 건강한 열린 정당’으로 혁신해나가야 한다”고 출마 소감을 밝혔다.
 
원유철 출마2.jpg
 
 아울러 원 의원은 “우리 당이 헌법의 근간인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키는 대한민국의 합리적이고 건강한 정치세력으로 다시 우뚝 설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께서 도와주시기를 간청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원 의원은 “당대표가 된다면 국가의 안위와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에 자유한국당이 더 앞장서며 자유민주주의 및 시장질서의 근본을 해치는 일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맞서 투쟁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원 의원은 자유한국당의 혁신을 위한 ▶젊고 강한 야당 ▶생활정치를 중심에 두는 민생정당 ▶유능한 인재 발굴 및 영입 ▶당원 눈높이에 맞는 중앙당 구조개편 등 4가지 정치혁명을 선언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58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유철 의원 “정치혁명 통해 강한 자유한국당 만들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