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원유철 의원 “정권 재창출 위해 앞장서겠다”
 
 
원유철 인사회.jpg
 
 새누리당 평택갑 당원협의회는 6일(금) 오전 11시 송탄 국제교류센터에서 원유철 당협위원장 및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신년 인사회에는 원유철 평택갑 당협위원장, 공재광 평택시장, 최호 경의도의회 대표의원, 김철인 경기도의원, 김윤태 평택시의장, 이희태·이병배·유영삼·김혜영 시의원을 비롯한 당원 400여명이 참석했다.
 
원유철 인사회2.jpg
 
 이날 당원 신년인사회는 팝페라 가수의 식전공연에 이어 원유철 당협위원장의 신년사, 공재광 평택시장 축사, 김윤태 평택시의장 및 도·시의원 축사, 주요 당직자들의 신년덕담을 듣는 순서로 진행됐다.
 
 원유철 의원의 의정활동을 담은 동영상에서는 ‘강한 대한민국’ 연구원 창립, 새누리당 특사단 단장으로 방미 후 얻은 성과, 알파포럼 및 핵포럼 등 국회에서의 주요활동과, SRT(수서-평택 고속철도)의 개통, 철도관련 총선공약의 실천, 평택에 지원되는 주요 국비 사항 및 면·동별 공약 사항 이행 등에 대해서 당원들에게 보고했다.
 
원유철 인사회3.jpg
 
 원유철 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위기라는 말 속에는 위기와 기회라는 말이 함께 있다”며 “지금 겪고 있는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한발 더 나아가면 새누리당이 다시 한 번 정권을 재창출 할 수 있다. 정권 재창출을 위해 앞장서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54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누리당 평택갑 당원협의회 ‘신년 인사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