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김영석 지회장 “자연과 환경보존 위해 최선 다할 터”
 
 
자연사랑 평택지회.JPG
 
 (사)자연사랑경기남부평택시지회(지회장 김영석)는 28일(수) 오후 6시 평택시 호남향우회관 4층에서 ‘2016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석 지부장을 비롯해 이응복 고문, 이남순 부회장, 김별지 부회장, 이문철 북부 지회장, 서현옥 시의원, 김선기 전 시장과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내빈인사, 회장 인사말, 축사, 격려사, 표창장 수여, 감사패 전달, 임명장 수여,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자연사랑 평택지회4.JPG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영석 경기남부지회장
 
 김영석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에도 우리 회원님들께서 수질정화 활동, 순찰감시 활동 등을 통해 평택시의 자연환경을 지키는 파수꾼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자연을 후손에게 깨끗하게 물려주기 위해서는 저를 비롯해 회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평택의 자연과 환경을 지켜나가야 할 것이고, 이와 더불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자연사랑 평택지회2.JPG
  ▲ 원유철 국회의원상 수상자와 김영석 지회장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평택시장상: 이남순 부회장, 정지훈 환경청년실장 ▶김윤태 시의장상: 조금자 여성국장 ▶원유철 국회의원상: 심미녀 여성홍보국장, 김세길 환경부장, 김원태 환경청년국장, 김태은 총무 ▶유의동 국회의원상: 한성근 환경순찰실장, 서경석 환경실장, 이원순 감사가 각각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자연사랑 평택지회3.JPG
  ▲ 평택시 북부지회장에 선임된 이문철(왼쪽) 지회장
 
 아울러 김영석 지회장은 이원순 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이문철 신임 평택시북부지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한편 (사)자연사랑은 지난 1990년 자연사랑회 모임으로 사회단체를 결성해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삶 가꾸기’ 캠페인, 환경부 공동 ‘1사 1산 운동’ 캠페인, 물사랑 캠페인, 자연생태탐사 등 자연사랑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경기남부평택시지회는 2002년 발촉해 평택시의 자연과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20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자연사랑평택시지회 ‘2016 송년의 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