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평택을 시민 여러분들의 품으로 돌려드리겠다"

 새누리당 평택을 국회의원 양동석 예비후보는 30일(월) 주요공약과 7.30재보선 출마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양동석 예비후보는 "새로운 평택을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고자 오는 7.30 평택시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다"며 "평택은 대한민국의 심장, 서해안시대의 중심, 경기도의 중심이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속으로 한걸음 전진하는 평택! 그 평택을 시민 여러분의 품으로 돌려드리겠다는 굳은 결심으로 출마하게 되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양 예비후보는 "평택의 6평 작은 단칸방에서 시작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강한 중소기업을 만들기까지 30여년의 시간이 걸렸다. 평택에 터전을 두고 살아보지 않고서는 그 의미를 알 수 없다"며 "이 한 몸 바쳐 평택을 위해 일하고, 평택 공설묘지에 묻힐 수 있는 평택 시민이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주요공약 발표에 앞서 양 예비후보는 "평택시의 많은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지역정서를 정확히 이해하고 시민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할 수 있어야 한다"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주민숙원사업 해결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양 예비후보는 ▶대기업 입주에 따른 중소기업 협력업체 공단 육성지원 및 지역주민 일자리 창출 ▶평택항·평택호 개발과 관광배후단지 조성 및 평택항 되찾기 운동 추진 ▶구도심 슬림화에 따른 도시 재정비 사업추진 및 사통팔달 교통체계 구축 ▶대학병원급 종합병원 유치 및 사회 의료, 복지 지원 ▶성균관대 유치 및 교육 명품도시 건설 ▶평택의 현실과 미래를 책임지는 혁신 농업정책 추진 등의 주요공약을 발표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37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누리당 양동석 예비후보 주요공약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