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 남부·북부지역회 집회가져

 지난 6월 22일(일) 오후 2시 30분 평택시 평택2로 51번 길에 위치한 평택장로교회(이종원 목사 시무)에서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남부지역회(회장 윤영학 목사, 이하 남부지역회)가 주최 제64주년 6.25상기 연합예배가 남부지역회 목회자와 성도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남부지역회 전회장 정재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연합예배는 남부지역회 부회장 김옥복 목사의 대표기도와 남부지역회 부서기 차용철 목사의 성경복독이 있은 후 평택장로교회의 특별찬양이 이어졌다.

 이어 강사로 나선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전 회장 강헌식 목사는 설교에 앞서 6.25전쟁 당시의 상황을 담은 영상자료 상영과 함께 구약성경 신명기 8장2-3절을 중심으로 <고난의 역사를 기억하라>란 제목의 설교에서 "6.25의 동족상잔은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주고 있다"며 "이런 비극이 우리에게 다시는 없도록 깨어 기도해야 한다. 조국을 위해 싸워준 귀한 선조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자유를 누리고 있다며 애국심으로 나라를 위해 기도하자"고 당부하였다.

 특별기도 시간에서는 남부지역회 전회장 기길선 목사가 <국가의 안전과 지도자들을 위하여>, 남부지역 전회장 김봉연 목사가 <군 복음화와 남북통일을 위하여>, 한광여중 교목 김귀현 목사가 <평택시 복음화와 경제 발전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각각 기도가 있은 후 남부지역회 전회장 조찬득 목사의 축도로 제64주년 6.25 상기 연합예배를 마쳤다.

 한편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 북부지역회(회장 박춘근 목사)도 6월 25일(수) 저녁 7시 평택시 독곡동에 위치한 송탄중앙침례교회(배국순 목사 시무)에서 북부지역회 교회연합 6.25상기 연합집회를 가졌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31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64주년 6.25상기 평택시 연합예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