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3(일)
 

신청·접수기간은 다음달 7월 1~31일까지 

 평택시는 경기도의 농어업 경쟁력 확보와 소득증대, 수출 진흥 등에 노력하였거나 공헌한 농어업인과 생산자단체 등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제21회 경기도농어민대상 수상 후보자를 신청 접수한다.

 경기도 농어민대상은 ▶고품질 쌀 생산부문 ▶과수부문 ▶화훼부문 ▶채소부문 ▶농산물 가공·수출·유통부문 ▶환경농업·신기술부문 ▶대가축부문 ▶중·소 가축부문 ▶수산부문 ▶임업부문 ▶여성농업인부문 등 총 11개 부문으로 경기도내에서 농어업을 경영하는 사업장이 있고, 농어업에 직접 종사하는 자로서 농어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거나 기여한 공이 현저한 농어업인이나 생산자단체로서 신청·접수기간은 다음달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다.

 그동안 평택시는 경기도 농어민대상에 1995년부터 참여하여 지난해까지 농어업을 빛낸 23명(개인 및 단체)을 배출해 경기도 농업발전에 기여한바 있다.

 특히, 평택시는 1998년 평택시 자랑스런 농업인 대상 조례를 제정하여 평택시 자랑스런 농업인 대상을 수상한 농어업인 및 단체에 대하여는 경기도농어민대상 수상후보자 신청자격을 우선 부여하여 많은 수상자를 배출하였으며, 금년에도 지난해 5개 부문에서 수상한 농어업인과 경쟁력 확보에 노력한 우수농업인을 발굴 우선 추천할 계획이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79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농어민대상 신청·추천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