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도의원 제4선거구(신평동, 원평동, 비전1동, 비전2동)
                                   
 성원해 주시는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민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바라는 길을 올바로 가겠습니다.

“한 번 더 듣고”,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는” 경기도의원으로 평택을 경쟁력 있는 도시로 이끌 수 있도록 지역의 발전과 소외된 분들에게 보탬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며 지역의 교육과 복지, 문화, 예술분야에 다양하고 신선한 정책을 추진하여 능력 있는 도의원으로 ‘명품도시 평택’을 만드는데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특히 평택은 문화와 교육의 부재로 많은 사람이 정주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으로 시민들께 좋은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경기도를 통해서 문화 콘텐츠 개발 및 인프라 구축을 창출하여 풍요롭고 다양함이 존재하는 문화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교육국제화특구를 유치하여 교육국제화 도시로 탈바꿈 시키며 아이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교육도시로 그리고 평택항을 통해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국제도시로 활기찬 평택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소외계층과 노인 및 장애인, 서민과 사회적 약자가 행복한 복지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성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평택시민과 소통을 위한 이동화의 세 가지 약속을 통해서 따뜻한 사회, 서로 존중하는 사회로 갈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18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선소감] 이동화 당선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