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새누리당 김철인 후보 일문일답 

- 평택시 도의원 선거에 출마를 하게 된 배경은

 우연한 계기로 시작된 사회복지사업과 봉사로 인하여 상당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복지전도사”라는 닉네임도 갖게 되었고, 이에 만족하지 않고 경기도 전역에 사회복지와 봉사를 확대하기 위하여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가장 중요한 공약을 제시한다면
 
▶ 지역 일자리 창출 - 평택지원특별법에 따라 삼성, LG 등 대기업과 그와 관련된 하청업체 등 대규모 유치와 발전을 앞두고 있는 평택에서 지역주민 우선채용제도를 확립하여 평택과 경기도의 균형발전과 젊은 층이 떠나는 도시가 아닌 찾는 도시 평택으로 만들겠습니다. ▶신도시와 기존 도시간의 소통 - 균형발전과 상생의 도시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발전을 앞 둔 고덕국제신도시와 기존 도심의 조화로운 발전, 중심상권과 골목상권의 조화로운 발전이 필요합니다. 열악한 지역의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공영주차장과 민간시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기존도로 확장 및 신도로 건설 등 시민 분들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노인, 아동·청소년,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개발 및 복지예산지원을 확대하여 수혜자 중심의 체계적인 맞춤형 사회복지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국에서 가장 앞서가는 복지도시 평택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교통 및 주차난 해결 ▶체육활동 여건 마련 및 지원 ▶재래시장 활성화 ▶쾌적한 도시환경, 최상의 교육 실현 ▶함께하는 문화복지 실현



- 도의원에 당선이 된다면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저 김철인은 평택시민 여러분과 함께 시민이 행복한 선진 복지도시 “평택시”를 만들기 위하여 경기도 도의회의원에 출마를 하였습니다.

 첫째, 시민의 안전을 지키고 가정이 행복한 평택시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신도심과 기존도심의 균형발전과 상생의 도시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복지전문가인 저 김철인이 평택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도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저 김철인에게 도의원의 임무를 주신다면 4년 동안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하여 평택시민분들이 행복한 도시 “평택시”를 만들어 가는데 충실한 심부름꾼이 되어 시민여러분과 하께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저 김철인은 지난 20년간 사회복지, 봉사와 학업을 통해 더욱 더 자신을 담금질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시금 자신을 어엿한 정치인으로 키워줄 평택시민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던지려 합니다. 시민 곁에서 봉사와 복지를 실천하고 시민의 지지를 받고 있는 김철인만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열렬한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생년월일 : 1969년 2월 4일
■ 학    력 : ▶송신초등학교 졸업 ▶효명 중·고등학교 졸업 ▶상지대학교 경영학과 졸업(경영학 학사) ▶평택대학교 사회개발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졸업(사회복지학 석사)
■ 주요경력 : ▶사랑의 열매 평택자원봉사단(효사랑 봉사회) 단장(현) ▶사단법인 한국미래복지문화원 대표(현) ▶국제대학교 영유아보육학과 외래강사(현) ▶효사랑노인복지센터, 요양보호사교육원 원장(전) ▶새누리당 평택갑 홍보위원장(전)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85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의원 제2선거구 - 김철인 후보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