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새누리당 염동식 후보 일문일답 

- 평택시 도의원 선거에 출마를 하게 된 배경은

 평택은 미군이전 특별법이 2018년 완료되는 시점까지 앞으로 4년밖에 남지 않아, 향후 평택이 지향해야 할 백년대계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국정과 도정을 통해 평택시정을 뒷받침 해야합니다. 이제 이런 중요한 시기에 그동안 쌓아온 두 번의 경기도의회 의정활동 경험이 가장 필요하다고 판단됩니다. 그동안 보내 주신 평택시민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마지막 열정을 다해야 할 굳은 각오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 가장 중요한 공약을 제시한다면

▶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 신축 민자 사업을 정부 예산사업으로 전환 추진 ▶평택호 관광단지 조성사업이 조속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팽성을 중심으로 한 미군기지 주변의 쾌적한 정주환경 개선사업에 매진하겠습니다. ▶포승과 현덕지구, 고덕신도시 개발 사업이 조속히 추진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농업, 농촌의 복지향상과 여성농업인의 지위향상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LNG가스 공급의 확대 보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화~삼계간 도로, 안중~조암간도로, 안중~신왕간 도로건설이 조속히 마무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도의원에 당선이 된다면

  2018년까지 만료되는 미군기지 이전특별법이 4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평택의 미래를 결정하고 기초를 튼튼히 다지는 매우 중요한 시기에 할 일 많은 평택을 위해 두 번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의 27조 예산이 낭비 없이 가장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감시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습니다.

 평택시가 추진하는 평택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평택시를 만들어 가는데 필요한 재정지원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 하겠습니다.

 지역적으로 해결해야 할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매니페스토 정신에 따라, 항상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시민의 일꾼으로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가는 행복한 평택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심을 가슴속 깊이 간직하고 환하게 웃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평택을 만들고 싶습니다. 많은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 생년월일 : 1957년 1월 20일
■ 학    력 : ▶안중초등학교 졸업 ▶안중중학교 졸업 ▶안중종합고등학교 졸업 ▶한경대학교 원예학과 4년 졸업
■ 주요경력 : ▶경기도의회 제7대 도의원(전) ▶경기도의회 제8대 도의원(현) ▶사)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 연합회 회장(전) ▶㈜한국농어민 신문사 경기도지사 지사장(전) ▶농촌진흥청 현장지도 자문위원(전) ▶나눔복지 장애인 중앙회 자문위원(현) ▶평택시 서부노인 복지관 운영위원(현) ▶평택시 사회복지협의회 자문위원(현) ▶국제 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안중라이온스 회원(현) ▶경기도의회 여성가족 평생교육위원회 위원장(현)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88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의원 제3선거구 - 염동식 후보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