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 새정치민주연합 김기성 후보 일문일답

- 평택시 시의원 선거에 출마를 하게 된 배경은

 노동자, 농민, 서민을 대변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역할을 자임하며 시의원으로서 견제와 감시의 기능을 강화해 시민의 혈세가 제대로 쓰여 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주민과 더 많은 소통을 통한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그동안 계획하고 추진해온 많은 일들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향후5년은 평택시의 미래를 좌우할 중요한 시기임을 명심하겠습니다.

- 가장 중요한 공약을 제시한다면

▶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 신축 정부 예산사업 전환추진 및 평택항 활성화 방안마련 ▶농촌지역 도시가스 공급 확대 추진 및 농업기반시설 개선 사업 ▶서부복지센터건립, 체육관건립, 안중출장소 신축 등 조기에 마무리 ▶공동주택(아파트) 보조금 증액 및 지급범위 확대,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설치 추진 ▶아이맘 카페, 장난감 대여사업 조기 추진 ▶범죄예방을 위한 CCTV 확대설치 및 우범지역 방범활동 강화 ▶작은도서관 추가설치와 도서관 운영 보완(사서직 증원) 및 도서 확대보급 ▶체육시설 및 수영장 보완과 시설이용료 인하 추진 ▶공영버스 증차추진 등 대중교통 개선 ▶일자리 확대사업 및 마을공동체 지원 추진



- 평택시 시의원에 당선이 된다면

제5대 제6대 평택시의원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적약자의 입장에서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소중히 여기며 반드시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며, 평택시 집행부를 견제하고 대안을 제시함은 물론 불합리한 사업을 바로 잡아 나가되 시민의 혈세인 평택시의 예산이 올바르게 집행될 수 있도록 감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시민들의 참여공간을 최대한 확대해 나가며 시민들의 의견과 요구가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또한 평택시에 나타나고 있는 여러 가지 논란을 조정하고 통합되도록 하는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고 열심히 하고자 합니다.
 
향후 5년이 평택의 미래 100년을 좌우할 중요한 시기의 시의원 역할이기에 더 많이 공부하고 노력하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도록 각오를 다잡아 의정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 생년월일 : 1962년 9월 25일     
■ 학    력 : ▶현덕초교 졸업 ▶안중중학교 졸업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 졸업  
■ 주요경력 : ▶제5대 제6대 평택시의원(현) ▶평택안일초 운영위원장(현) ▶에바다 장애인복지관 운영위원장(현) ▶평택시 도시계획 심의위원(현) ▶민주당을 지역위원회 수석부위원장(전) ▶만도기계노동조합 위원장(전) ▶전국금속노동조합 감사위원장(전) ▶민주노총 평택지구협의회 의장(전)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1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의원 마선거구 - 김기성 후보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