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새누리당 강정구 후보 일문일답

- 평택시 시의원 선거에 출마를 하게 된 배경은

 소외된 계층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과 급격히 변해가는 평택시의 발전에 대한 저의 복지와 교육과 보육에 대한 전문성을 접목하여 지역사회와 평택시의 발전에 조그마한 힘이나마 되고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 가장 중요한 공약을 제시한다면

▶급격한 외부인구 유입에 따른 교육, 복지, 문화, 체육 인프라 구축 ▶도농 통합지역에 맞는 농축산 특화 정책과 자연마을 도시가스 및 상수도 공급 ▶평택항 활성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 지원정책 ▶전통시장과 대형마트의 상생방안 구축 ▶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 신축 민자사업을 정부예산사업으로 전환 추진 ▶빠르고 안전한 교통 및 주차시설 구축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한 다문화 복지관 건립

- 평택시 시의원에 당선이 된다면

 앞으로의 5년은 평택의 100년 미래를 좌우할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삼성전자 입주, 미군기지 이전, 고덕신도시 건설, 평택항 개발, 황해경제자유구역 문제 등 많은 일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제가 시의원에 당선된다면 이러한 문제들을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평택시에서 저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지역의 숙원사업 및 지역민들의 민원 해결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평택시의 시정 감시를 명확히 할 것입니다. 
      
 특히, 소외 계층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갖고 함께 누리는 따뜻한 평택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생년월일 :  1965년 2월 23일     
■ 학    력 :  ▶홍원초교 졸업 ▶안중중학교 졸업 ▶평택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졸업■ 주요경력 : ▶바르게살기운동평택시협의회 수석부회장(현) ▶바르게살기운동안중읍위원회 위원장(현) ▶안중라이온스클럽 회장(현)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현) ▶평택시서부학원연합회 회장(전) ▶안일중, 안중중 운영위원장(전)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5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의원 마선거구 - 강정구 후보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