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주민 안전 위해 주택가 골목길 방범용 cctv 설치

 윤영호 새누리당 다 선거구(송탄·통복·세교) 시의원 예비후보는 관내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이날 윤 예비후보는 "대형마트 입점에 따라 고통을 겪고 있는 통복동 전통시장의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해서 차양막 설치와 주택가 골목길 내 방범용 cctv 설치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윤 예비후보는 "송탄동 코오롱 하늘채의 부족한 대중교통을 추가로 배치하여 주민들의 불편을 없애도록 할 것이고, 어르신들을 위한 그라운드 골프장 설치 계획을 추진하겠다. 아울러 세교동 소재 세교그린공원 리모델링 공사를 통한 쾌적한 환경과 문화복지센터를 주민들께 제공 하도록 하겠다"고 공약을 밝혔다.

 윤 예비후보는 "누구보다 겸손하게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다.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언제든지 어느 곳이든 달려가겠다. 주민의 의견을 확실히 반영하는 뚝심의 추진력을 보여드리겠다"고 출마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윤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경기도 평택갑 당원협의회 특보 ▶평택시 중앙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위원장 ▶평택시 배드민턴연합회 회장 ▶세교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수석부회장 ▶세교동 새마을 지도자 총무 ▶세교동 체육회 감사 ▶쌍용자동차 노동조합 회계감사 ▶쌍용자동차 새마을금고 감사 ▶세교동 중앙축구회 부회장 ▶평택 신한중고등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부사무국장 ▶사)한국자율방범 세교지대 홍보부장 ▶사)평택애향회 사회분과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세교초등학교 체육진흥회장·운영위원을 역임한 바 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04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윤영호 예비후보, 주민들의 의견 귀 기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