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숙원사업 해결하겠습니다"

 이병배 새누리당 다 선거구(송탄·통복·세교) 시의원 예비후보가 복지사각지대 및 소외계층 만남 릴레이를 갖고 있다.

 이병배 후보는 11일(금) 동방사회복지회 '에스더의 집'을 방문해 미혼모들을 위로하는 한편, 통복전통시장을 방문해 시민과 상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다.

 이 후보는 현장 인터뷰에서 "현재 지역주민들이 바라는 것은 큰 욕심이 아닌 보다 나은 내일일 것"이라며 "이를 위해 청소년 교육환경 개선,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시민들의 여가생활인 생활체육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주민들이 즐겨 찾는 통복천을 좀 더 주민들과 밀접한 자연형 생태하천으로 개선해 나가고,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현안 숙원사업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적극 반영할 것이며, 예산의 심의 집행과정에서 지역 내 경제·사회·교육적으로 소외된 주민을 위해 사회복지 안전망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경기도체육회 경기력향상위원회 위원 ▶평택시체육회 상임이사 ▶평택시 바르게 살기운동협의회 부회장 ▶장당중학교 운영위원회위원장 ▶(사)평택애향회 수석부회장 ▶세교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장 ▶세교동 방위협의회 부회장 ▶세교동 체육진흥회 이사 ▶전)국제로타리 3750지구대 로타렉트 평택지구대표 ▶전)송탄 로타리 로타렉트 클럽 회장 ▶평택항운노동조합 운영위원 ▶평택 중앙초등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평택청소년국악관현악단 대표 등을 역임하고 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02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병배 시의원 예비후보 '민생탐방' 릴레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