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14(월)
 

장호철 예비후보, '평택발전 365시행 공약' 발표

 장호철 새누리당 평택시장 예비후보는 14일(월) 오후 2시 정책발표 기자회견을 통해 "교육국제화 특구지정을 통해 교육도시를 만들겠다"는 주요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평택시 서정동 대진빌딩 4층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정책발표회에서 장 예비후보는 "특구 지정을 통해 외국의 명문대학 유치 및 국제 중고 설립을 통해 시민을 위한 글로벌 교육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서부지역 특목고 유치 및 지역별 특성화교육을 통한 평택교육의 균등 발전 ▶평택장학관 건립 추진 ▶평택시민 행복학습지원체계를 통해 시민이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인프라 구축 ▶친환경급식 365 전담반 가동 통해 아이들에게 안심먹거리 제공 등을 발표했다.

 또한 개발 공약에서는 ▶평택호 문화·관광단지 조성 ▶환태평양 국제평화페스티벌 개최 ▶평택시 역사·문화박물관 건립 ▶CCTV 통합관제센터 설립 ▶보편적 복지에서 맞춤형 복지로 전환 등도 공약으로 발표했다.

 장 예비후보는 "공약이행에 따른 예산은 정책 사안에 다라 국비와 도비, 시비를 연계하여 집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교육국제화특구 지구지정에 따른 사업은 특별교부금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 예비후보는 제6~8대 경기도의회 의원이다. 경기도의회 부의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지난 대선에는 박근혜대통령 후보 중앙선대위 광역의원 경기도 본부장을 지냈다. 또한 새누리당 경기도당 운영위원, 새누리당 평택시 갑지구당 운영위원, 평택시 체육회 자문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임원, 평택 잔다리예술단 고문, 경기도보육정책포럼 이사 등을 역임하고 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19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호철 후보 "살맛나는 경제도시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