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전진규 평택시장 예비후보 '12개 주요 공약' 발표

 지난 3월 24일 평택개발위원회 사무실에서 출마회견을 가진 전진규 새누리당 평택시장 예비후보가 '살기 좋은 평택 만들기' 12개 공약을 발표했다.

 전 예비후보는 본지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일자리가 풍부하고 품격 있는 문화가 넘치는 행복도시를 시민과 함께 건설하겠다"며 "청년시절에는 민주화에 앞장서 왔고, 40대에는 언론인으로 지역문제를 소상히 파악했다. 또 50대부터 10년 동안 시·도의원을 하면서 지역문제에 대한 경험을 충분히 쌓은 만큼 평택의 경제를 살려낸다는 각오로 각종 규제를 걷어 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진규 예비후보의 '살기 좋은 평택 만들기' 공약은 ▶거리상권 활성화 - 도로 구조개편, 주정차 단속철폐, 무료주차 타워 건립 ▶중고대학생 통학비 지원 - 학생들의 사기진작과 교육 투자차원에서 차상위 계층부터 점진적 확대 적용 ▶고교 평준화 실시 및 자립형공립고 추진 - 사교육비 절감 및 우수한 인재 외부유출 차단 ▶외국인 전용 이태원거리 조성 ▶평택항 배후도시 조기추진 ▶글로벌 첨단종합병원 유치 ▶시민과의 소통 및 인허가 업무개선 ▶문화, 예술 예산 확대 지원 및 문화, 예술 공간 확충 등이다.

 아울러 ▶농산물 직판장(도매) 건립 ▶노인, 여성 복지정책 수립 ▶평택호, 내리 관광단지 개발 등을 주요공약으로 발표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41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진규 예비후보 "살기좋은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