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광장 내에 시민 위한 에어풀장, 슬라이드, 폼캐논, 워터캐논 마련해 

 

원더풀파티.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6월 24일(토) 오후 1시~7시 안정리 예술인광장 일대에서 <6월 마토예술제: 원더풀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4월 인형극을 주제로 한 마토예술제에 이어 이번 행사는 ‘물놀이’를 주제로 개최된다. 행사명인 ‘원더풀 파티!’는 신난다는 의미의 ‘Wonderful’과 수영장을 뜻하는 ‘Pool’의 합성어로 행사내용을 담고 있다.


광장 내에는 재미있는 물놀이를 위한 에어풀장과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폼캐논, 워터캐논과 같은 물놀이 특수효과가 준비될 예정이며, 행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벌룬·버블매직, 워터난타와 같은 공연들과 오픈큐브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기획프로그램, 풍선아트/페이스페인팅과 같은 체험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즐거운 물놀이 프로그램과 더불어 평택소방서와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 심폐소생술 교육이 준비되어 있으며, 로데오거리의 푸드트럭과 종합안내소의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가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 평택시민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만일 비가 온다면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특별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31-652-2997)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42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원더풀 파티’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