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평택미한우 판매 활성화 및 소비 촉진 위해… 6월 임시직매장 개장 

 

로컬푸드 MOU.jpg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 이하 재단)은 5월 31일 오전 10시 평택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방희력, 이하 조합) 본점 2층에서 평택미한우 판매 활성화 및 소비 촉진을 위해 평택축산업협동조합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재단 김준규 이사장, 재단 이종한 상임이사(센터장), 축협 방희력 조합장, 축협 김승호 상임이사, 축협 정병대 경제사업본부장, 축협 양정희 유통사업본부장, 축협 평택미한우 이구영 작목반장이 참석했다.


재단 이종한 상임이사(센터장)는 “우리에게 건강하고 안전하며 풍부한 영양가를 가진 평택미한우를 시민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진행했고, 6월 중순 죽백동 임시직매장을 개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합 방희력 조합장은 “평택미한우는 기존 한우보다도 더욱 엄격하게 과학적 사육을 하기 때문에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상표인 슈퍼오닝과 경기도 농특산물 통합상표 G마크를 승인받았다”며 “평택미한우의 유통 경로 다각화와 판매·소비 촉진을 위하여 재단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은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 보장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역의 선순환 경제를 활성화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재단법인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89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로컬푸드재단, 평택축산업협동조합과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