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김혜영 의원 “인권 친화적인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해 나가겠다” 

  

인권센터 간담회.JPG

 

평택시의회 김혜영 의원은 18일 시의회 열린소통방에서 ‘인권센터 설립 조례 제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혜영 의원과 평택시청 자치행정협치과장 등 관계 공무원 및 임운택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이정숙 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평택시 인권센터 설립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제도적 근거를 마련하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인권센터 간담회2.JPG

 

간담회를 주관한 김혜영 의원은 “인권 친화적인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성숙한 인권도시를 만들기 위해 평택시 인권센터 설립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평택시 인권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이번과 같이 사회 다방면의 관계자 및 집행부와 함께 의견을 공유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 29538
박성숙

사람을 살리는 인권이 있고 죽이는 인권있는데
당신들이 발의이 한 인권조례는 동성애로 인한 많은 병패가 야기되는고 있는데 동성애자들은 각종 성인병으로 죽고 에이즈 전염으로 인해 2차 피해까지.. 잘못된 성문화로 아이들의 영혼이 좀 먹어서 자살로 이어지고 저출산으로 나라가 위태롭게 되고 아무 도움이 안되는 잘 못된 인권입니다 소수의 이기적인 정욕으로 비져진 산물을... 왜 !
전체 시민의이 피해를 보는 건지 도저히 알수없는 이 시점이 어이가 없네요 당신들이 뭐기에 맘대로 통과시키려는지! 당시들은 어떤사람입니까 지각이 있는사람들이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용납 할수없습니다 즉각 해산하세요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혜영 평택시의원, 인권센터 설립 위한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