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쌀베이킹 체험 프로그램 및 상시 체험 프로그램 3개 과정 참가자 모집

 

농업기술센터 프로그램.jpe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농업인과 도시민의 여가생활 욕구 충족을 통해 삶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농촌문화체험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4월부터 12회 운영하는 상반기 과정에는 219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천연염색’, ‘힐링 그린테라피’, ‘평택의 자연에서 온 살림 전통 빗자루 만들기’, ‘쌀베이킹’ 등 4개 과정이 운영된다.


오는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쌀베이킹 체험 프로그램은 참가자를 5월 19일부터 모집한다. 쌀베이킹 체험 프로그램은 제철 채소의 종류를 알고, 제철 채소를 넣은 쌀베이킹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상시 체험 프로그램 ‘농촌 속 작은 친구들 곤충에 대해 알아보자!’, ‘식물은 어떻게 공기를 깨끗하게 해줄까요?’, ‘옹기종기 다육정원’ 등 3개 과정은 유치원, 초등학교 등 단체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 신청은 방문 접수 또는 인터넷과 이메일(rin1557@korea.kr)로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기간 및 운영 기간은 평택시농업생태원 누리집(https://www.pyeongtaek.go.kr/agro-ecopark/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과(☎ 031-8024-4663)로 문의하면 된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55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농업기술센터, 농촌문화체험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