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민주당의 강령과 정치적 과제’에 당원 및 시민 열띤 호응 펼쳐

 

평택을지역위 정치특강.jpg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김현정)는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의 강령에 대한 재인식을 통한 정체성 확립과 앞으로 행해야 할 정치적 과제’에 대한 특강을 열고, 당원은 물론 평택시민들에게 현 정국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더불어민주당이 걸어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더불어민주당 교육연수원장인 정봉주 원장을 초빙하여 ‘민주당의 강령과 정치적 과제’라는 주제로 김현정 위원장을 비롯한 100여 명의 당원과 시민들이 참여하여 현 정국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김현정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민주당은 당의 강령과 정체성을 재확립하여 창당 당시 전 국민에게 희망을 주었던 첫 결의와 마음을 다시 깨닫는 계기를 만들고자 특강을 열게 되었다”며 “이 특강이 평택시 당원은 물론 모든 시민에게 민주당의 결의를 다시 한번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을지역위 정치특강2.jpg

 

정봉주 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은 서민과 중산층을 대변하는 정당으로 변화와 혁신을 중시하는 진보적 가치의 정당”이라며 “민생과 경제를 살리는 대안정당과 50억 클럽 특검과 김건희 특검을 관철시켜 사법 정의를 바로 세우는 선명 야당의 길을 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현정 위원장은 평택시민들과 함께 평택시 및 지역구 현안에 대한 정책 간담회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으며, 오는 5월 17일에는 서영교 최고위원을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32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 ‘정치특강’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