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20일 오후 5시 평택남부문예회관에서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

 

필하모닉 정기연주회.jpg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이병기)에서는 5월 20일 오후 5시 평택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현재 지음오케스트라 등에서 지휘하고 있는 이찬우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으며, 이병배 운영위원장과 정학호 대외협력회장이 연주회 공동준비위원장을 맡았다.


연주회는 1·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베르디의 ‘운명의 힘 서곡’을 시작으로 차이콥스키의 잠자는 숲속의 미녀 중 ‘왈츠’, 케텔비의 ‘페르시안 시장’, 알란 멘켄의 ‘미녀와 야수 메들리’, 웨버의 ‘오페라의 유령 메들리’ 등을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감미로운 선율로 들려준다.


2부에서는 평택소년소녀합창단의 특별공연이 진행된다. 평택소년소녀합창단은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반주에 맞춰 아름다운 음색으로 애니메이션 알라딘 OST, 영화 나 홀로 집에 OST ‘Somewhere In My Memory’를 부를 예정이다.


이병기 단장은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지금껏 음악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드리고자 노력해 왔고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이번 연주회가 지친 일상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삶의 활력소를 불어넣는 뜻깊은 공연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 창단한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음악으로 봉사하고 음악으로 사회에 환원한다’는 슬로건으로 복지관, 요양원, 학교 등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여는 등 다양한 방식의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음악으로 희망의 빛을 나누고 있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010-9007-1010)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43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8회 정기연주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