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오는 6월 12일까지 송탄국제교류센터 다목적동에서 열려 


아동미술교류전.jpg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주관하는 ‘2023 국제 아동미술교류전’ 개막식이 13일 송탄국제교류센터 다목적동에서 개최된다.


이번 개막식 행사에서는 미술작품 전시, 체험 부스, 국가별 부스 등 내국인과 외국인이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재단 설립 이래 처음으로 열리는 ‘세계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해 전국에서 모인 많은 내·외국인 다문화 어린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나의 친구(My Friends)’를 주제로 열리는 ‘2023 국제 아동미술교류전’은 5월 1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6월 12일까지 송탄국제교류센터 다목적동에서 개최된다. 대사관, 관계기관과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체코, 필리핀, 파키스탄, 페루, 라트비아 등 27개국이 참여하며, 전시장 내에는 세계 각국의 아동 미술작품과 함께 전통 물품, 도서 등이 전시된다.


또한 전시장 로비에는 ‘체코 특별전’ 전시가 함께 운영되며, 지산초록도서관과 협업을 통해 다문화 도서, 부채 만들기 등 간단히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누리집(www.pief.or.kr)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pi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02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국제교류재단, ‘2023 국제 아동미술교류전’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