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손의영 회장 “많은 주민이 힐링할 수 있는 행사 만들어 가겠다” 

 

비전1동 노래자랑.JPG

 

평택시 비전1동(동장 이연준) 주민자치회(회장 손의영)는 지난 15일 이곡수변공원에서 ‘띵똥땡! 배꽃 노래자랑’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배 주산지로 유명한 비전1동의 역사를 알리고, 동민 누구나 함께 즐기면서 지역공동체의 유대감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노래자랑과 가족사진 콘테스트가 진행되었으며, 노래자랑에는 9팀, 가족사진 콘테스트에는 38팀의 참가자가 참여했고, 400여 명의 주민이 행사장을 찾아 함께 즐겼다. 


노래자랑에서는 열띤 경연이 펼쳐진 결과 장윤정의 ‘애가 타’를 부른 신민아 씨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가족사진 콘테스트에는 백혜선 씨의 가족이 1등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참석한 주민들에게 다양한 경품행사가 진행됐다.


손의영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던 많은 주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행사 준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11개 단체 회원들, 그리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연준 비전1동장은 “배꽃이 개화하는 4월을 맞아 주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올해 처음 개최한 행사이지만 매년 봄이 되면 떠오르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34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비전1동, 주민과 함께하는 배꽃 노래자랑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