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매주 수·토요일 2회 운영... 주말 매진 행렬 보이며 큰 인기

 

시티투어.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일상 회복에 발맞춘 여행 유행의 변화와 이용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지난 22일부터 새롭게 개편된 ‘평택 시티투어’를 운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평택 시티투어’는 기존 토요일 주 1회에서 매주 수·토요일 주 2회로 운영되며, 대상층 확대를 위해 코스 구성을 다양화하고 코스 내에서도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 활동을 강화했다.


기존 운영되고 있는 정기 코스는 대중적인 코스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역사·문화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는 가이드형 투어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새로이 운영에 나선 코스는 산업시설 견학 및 체험·전시·행사 등을 연계한 계절별·테마별 코스이다. 


시에 따르면 ‘평택 시티투어’ 4월 주말 예약은 이미 접수가 마감되는 등 주말 매진 행렬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택시 문종호 관광과장은 “평택의 구석구석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봄철을 맞아 새롭게 개편되어 운영되고 있는 시티투어는 역사와 문화, 자연생태 관광자원이 주는 여행의 자유로움과 힐링에 교육의 가치를 더한 평택시의 관광 명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평택 시티투어 예약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문화원 누리집(www.ptmunhwa.or.kr) 또는 전화(☎ 031-655-200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65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롭게 개편된 ‘평택 시티투어’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