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하나 된 평택시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

 

이동현 총장 취임.JPG

▲ 이동현 총장이 취임식에서 교기를 흔들고 있다.

 

평택대학교는 16일(목) 90주년기념관에서 ‘제8대 총장 이동현 박사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개교 111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평택대학교의 PTU 3.0 비전 선포식을 겸해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평택대학교 학교 관계자들을 비롯해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안민석 국회의원, 조경태 국회의원, 이원희 한경국립대 총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동현 총장은 평택대학교 비전을 ‘융복합인재 양성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글로컬혁신대학’으로 선포하면서 4대 목표로 ▶성경·연합·선교의 기독교 대학 ▶학생승리의 교육성공대학 ▶지속가능한 혁신대학 ▶지역협업의 상생대학을 제시했다. 


이동현 총장은 취임사에서 “창학정신회복위원회를 신설하여 기독교 정신의 실천 방향을 재정립하고 실행하겠다”면서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통해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하나 된 평택시를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현 총장 취임2.jpg

 

이어 “단 한 명의 학생도 소외되지 않는 맨투맨 캠퍼스, 미래형 폴리매스 인재 양성 등을 추진하여 학생이 신나는 캠퍼스, 교직원이 힘나는 캠퍼스를 만들겠다”며 “이를 위해 평택대학교는 학생 편의시설을 대폭 확대 개선하고, 유연한 학사구조를 통해 학생의 전공 선택권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사학혁신지원사업의 ATOP정신 계승으로 투명한 대학 경영, 옴부즈퍼슨과 갈등조정관을 통한 소통경영, ESG혁신경영 등을 실천하고, 평택시의 싱크탱크 역할 확대, 평택시민의 복합커뮤니티 공간 제공, 기업 주문식 산업맞춤형 교육과정 확대 등으로 지역주민과 연대하고 지역산업과 상생하면서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총장은 4대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가치(Value), 연계(Interaction), 문화(Culture), 기술(Technology), 조직(Organization), 자원(Resources) 등 6개 분야에서 31가지 핵심 전략(VICTORY 31)을 발표했으며, 대학의 중장기 발전계획을 개편하여 체계적인 혁신을 추진해 나간다고 선언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31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 제8대 이동현 총장 취임 “PTU 3.0시대 비전 선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