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평택시티투어, 다채로운 테마로 코스 재정비 및 신설해 

 

평택시티투어.jpg

▲ 시티투어 참가자들 기념사진 

 

평택문화원(원장 이보선)은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평택시의 역사문화유적과 문화관광자원을 탐방하는 2023 평택시티투어를 3월부터 운행한다.


올해부터 평택시티투어는 대폭 변화를 모색하여 다채로운 테마를 가지고 코스를 재정비 및 신설했다. 기존의 북부, 남부, 서부 코스는 진위역사코스, 팽성역사코스, 물길코스로 개선하여 역사관광코스로 재정비했으며, 농업(쌀)코스, 명소코스, 미술관코스, 산업·환경코스는 테마코스로 신설했다. 특히 신설한 테마코스는 계절적 요소와 지역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참가자에게 특별한 평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토요일에만 운행하던 기존 운영방식에서 수요일과 토요일 주 2회를 운행하고, 오감을 만족하게 만드는 다채로운 체험활동도 준비했으며, 평택시의 다양한 프로그램과도 연계해 운행할 예정이다.


평택문화원 이보선 원장은 “2022년 평택시티투어는 40여 회 1,200여 명이 참가하면서 높은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운행했다”며 “올해에는 더욱 발전한 평택시티투어로 평택시의 문화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시티투어 참가비는 1인 1만 원으로 평택의 탐방, 체험 프로그램, 점심, 교통비 등이 포함되어 있다. 3월부터 11월까지(혹서기 7~8월 제외) 운행하는 평택시티투어는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평택문화원 홈페이지(☎ 031-654-8808, http://www.ptmunhwa.or.kr)에서 접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96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문화원 “테마가 있는 평택 여행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