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장로 서흥원 외 2명, 안수집사 공각구 외 6명, 권사 강영미 외 6명

 

안중순복음교회.jpg

▲ 안중순복음교회 임직 기념사진

 

평택시 안중순복음교회(담임목사 임운택)에서는 지난 12일(일) 오후 3시 목회자와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장로, 안수집사, 권사 임직 감사예배를 가졌다.


이채학(경기남지방회 서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장로·권사 임직 감사예배 1부에서는 박순아(경기남지방회 부회장) 목사 대표기도, 유선화 (경기남지방회 회계) 목사 성경 봉독에 이어 경기 남지방회 회장 박형준 목사가 ‘점점 왕성하여지는 교회’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 “새롭게 임직받는 신임 장로, 안수집사, 권사는 성령 충만하고 칭찬받는 자가 되어 하나님의 교회를 날마다 왕성하게 하는 직분자가 되라”고 당부했다.


이어 2부 임직식은 장로장립, 장로은퇴, 안수집사 임직, 권사 임직 순으로 진행됐으며, 장로장립에서는 임운택 목사의 임직 장로 소개, 임직자와 교인 간 서약식, 임직의례(기도, 안수, 공포, 악수례)와 함께 임운택 목사가 임직자들에게 임직패를 수여했으며, 장로은퇴에서는 임운택 목사의 은퇴 장로 소개 및 은퇴사, 이완식(경기남지방회 증경회장) 목사의 축복기도, 은퇴패 수여가 진행됐다.


아울러 안수집사 임직 순서에서는 임직 안수집사 소개 및 임직자와 교인 간 서약식을 가진 후 임직의례를 진행했으며, 권사임직 순서에서 임직 권사 소개 및 임직자와 교인 간 서약식을 가진 후 임직의례를 진행했다. 


3부 임직기념 및 축하에서는 파루시아워십(송성은 목사의 축가, 박용진(경기남지방회 증경회장) 목사 권면, 김응재(경기남지방회 증경회장) 목사 축사, 임직자 총무 하효현 안수집사 인사 및 광고, 정용호(경기남지방회 증경회장) 목사 축도로 임직 감사예배를 마쳤다.


한편 이날 신임장로 서흥원 외 2명, 신임 안수집사 공각구 외 6명, 신임 권사 강영미 외 6명이 임직을 받았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04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순복음교회, 장로·안수집사·권사 임직 예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