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청소년 의견 적극 반영해 다목적실, 동아리실, 무용연습실 조성 

 

북부청소년 리모델링.jpg

 

평택시 위탁기관인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을 청소년과 시민에게 제공하기 위한 리모델링 공사가 완료되어 지난 2일 오전 10시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번 리모델링에서는 청소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모꼬지(다목적)실, 도란도란(동아리)실, 시나브로(문화강좌)실, 나빌레라(무용연습)실, 쉼(로비)을 조성했으며, 지역 내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여가 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개관식에는 평택시 청소년재단 이사장인 최원용 평택시 부시장을 비롯해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장, 최재영 의원, 이종원 의원, 최준구 의원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개관을 축하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청소년 시설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완공될 때까지 노력해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면서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청소년문화의집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은 “리모델링 준공으로 북부지역의 많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새로운 문화를 접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원용 평택시 부시장은 “청소년 누구나 문화적 혜택을 충분히 누리길 바란다”며 “미래의 주역인 만큼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문화강좌, 청소년 자치 및 동아리 활동, 프로그램 활동, 청소년 수련 활동 인증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68-868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17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북부청소년문화의집, 리모델링 준공 개관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