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이 총장 “학생이 성공하는, 지역과 상생하는 ‘PTU 3.0 시대’ 열겠다” 

 

평택대 총장 선임.png
이동현 신임 총장

학교법인 피어선기념학원은 7일 이사회를 열어 국제물류학과 이동현 교수를 8대 총장으로 임명했다. 이동현 총장의 취임식 행사는 오는 3월 16일 열릴 예정이다.


이번 총장 선출을 위해 학교법인은 지난달 공모를 실시했고, 발표 및 면접 심사를 통해 1위를 한 이동현 총장이 선출됐다.


이동현 신임 총장은 “현재 우리 대학은 임시이사 체제 4년 등 어려운 위기를 겪어 왔다. 앞으로 부여된 소명을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기독교적 가치, 재정자립화 전략, VICTORY 경영전략 등을 통해 ‘승리하는 대학’을 만들겠다”면서 “과거에 우리 대학이 겪었던 시행착오를 더 이상 되풀이 하지 않고 구성원이 행복하고, 학생이 성공하는, 지역과 상생하는 ‘PTU 3.0 시대’를 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총장은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경제학을 전공했으며, 미국 시애틀에 있는 워싱턴주립대학에서 해양정책학 석사, 서울대학교 정책학 전공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해운항만, 해양수산 분야에서 활발한 연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주요 보직으로는 평택대학교 총장직무대행, 부총장, 사학혁신지원사업단장, 산학협력단장 등을 역임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75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학교, 제8대 총장으로 이동현 교수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