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문화예술 지원 위해 16일 오후 2시 남부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문화재단 설명회.jpg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2월 16일(목) 오후 2시 남부문예회관 소공연장(평택시 중앙로 277)에서 ‘2023년도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창작지원, 시민예술단체, 지역문화, 생활문화, 문화예술교육, 상설공연, 미술품전시로 구분되는 평택시문화재단에서 지원하는 사업에 대한 통합설명회이다.


설명회에서는 ▶평택예술창작지원 ▶모든예술 31 ▶평택형 청년예술인지원 ▶창작 공연콘텐츠 발굴·지원 ▶시민예술단(장애인합창단) ▶시민교향악단 ▶지역 문화콘텐츠 발굴 지원 ▶창의예술 교육프로그램 ▶문화지대기반 활성화(버스킹) ▶생활문화공동체지원 ▶생활문화거점조성지원 ▶어르新(신)문화향유 공모 ▶문화다양성 보호·증진 활성화 ▶미술소장품 구매 사업 등 문화재단 각 팀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설명할 계획이다. 


평택시문화재단이 올해 추진할 공모·지원사업은 총 14개 약 9.2억 원 규모이며, 올해 지원사업의 사업 목적, 방향성, 대상, 규모, 일정, 지원강화 내용 등 세부적인 사업 설명 및 질의응답을 통한 의견을 청취한다.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평택시문화재단 이상균 대표이사는 “평택시 내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 지원사업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문화 기반을 확장해 나가겠다”며 “특히 로컬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굴 등 평택시 내에 문화가 자생하고 활력이 넘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합설명회에 참여하는 시민은 자료집을 평택시문화재단 누리집(www.pccf.or.kr/)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86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공모·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