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유의동 당협위원장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평택 만들겠습니다” 

 

국민의힘평택을.jpg

 

국민의힘 평택시을 당원협의회(당협위원장 유의동 국회의원)는 14일 평택시 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당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국민의힘 평택시을 당원협의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윤석열 대통령 신년사를 비롯해 집권 여당인 국민의힘 중진의원들의 축하 메시지로 시작해 당원들의 주목을 끌었다.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주호영 국민의힘 현 원내대표, 김기현 전 원내대표, 권성동 전 원내대표, 안철수 의원, 윤상현 의원, 서정숙 의원 등 여권 인사들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한 당원들의 하나된 힘’을 주문했고, 국회에서 유의동 의원 및 평택시와의 인연을 덧붙이면서 평택발전을 위해 함께 뛸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당을 위해 헌신한 당원들에게 비상대책위원장상 등 표창을 수여했으며,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도의원과 시의원이 모두 함께 당원들에게 신년 인사를 했다.


유의동 당협위원장은 신년 인사말에서 “지난 8년 5개월간 평택의 수많은 변화 가운데, 가장 의미 있는 변화는 국민의힘 책임당원의 비약적인 증가였다”며 “당원 여러분과 함께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평택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의동 국회의원은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을 역임하고 현재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국회 첨단산업전략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내정됐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55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평택시을, 2023 당원협의회 신년인사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