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2019년~2021년 3년간 기부 행사 진행...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

 

팽성노인 청담고.jpg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3일(화) 평택시 팽성읍에 소재한 학교법인 청담학원(이사장 태원스님) 산하 평택 청담고등학교(교장 이헌로)와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팽성읍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청담고등학교 비즈쿨 동아리는 2019년부터 2021년 3년간 지속적으로 기부 행사를 진행해 왔다. 


전달된 후원금은 청담고등학교 비즈쿨 동아리에서 진행한 청담비즈쿨마켓 수익금으로, 비즈쿨마켓 모금은 생활이 어려운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2022년 4월, 7월, 12월 청담중·고등학교 학생·교직원들을 대상으로 3회 진행했고, 7월과 12월에는 팽성농협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회 진행됐다.

 

팽성노인 청담고2.jpg

 

평택 청담고등학교 이헌로 교장은 “학생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을 다해 모은 수익금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을 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담고 비즈쿨 동아리는 학생들에게 기업가 정신과 창업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학생 스스로 창업 아이템 구상 및 제작·판매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85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청담고 비즈쿨 동아리, 평택팽성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